우메다 다이닝 바라면 저녁 식사도 인기의 점포에

우메다에서 1 번점을 자랑하는 다이닝 바 ALE HOUSE 카미야는 다양한 환경의 고객에게 내점 수 있도록 아이들은 물론 외국인의 방문도 환영합니다. 점내는 분연이므로 담배를 싫어하는 사람도 안심입니다.
다른 고객을 신경 쓰지 않고, 여럿이 고조 싶은 분은 전세 영업이 가능합니다. 결혼식 차회에서 선정 된 분들도 많고, 크래프트 맥주와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고 있습니다. 이용은 예약 고객이 우선이므로 스스럼없이 전화로 문의 해주십시오.

다이닝 바는 우메다 주변에서 1 번 인기를 자랑합니다

술을 좋아하는 분부터 평소 친분이없는 분까지 폭 넓은 연령층 또한 국적의 고객에게 이용 점포는 지역 1 번점을 자랑합니다. 부담없이 발길을 옮길 평판 상점은 높은 인지도를 쌓고 TV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일본 전국에서 맥주 페스티벌이 개최되는만큼 크래프트 맥주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전세계 크래프트 맥주를 취급하는 맥주의 쓴맛이 서툴거나 자신 취향의 맛을 찾을 수 없거나과 맥주를 입에 대지 않는 고객도 원하는 종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크래프트 맥주를 돋보이게하는 음식 메뉴도 충실하고있어, 특히 튀김은 육즙 맛이며, 주문 해 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맛있는 맥주와 음식을 맛보는 시간을 더 즐겁게 연출하기 위해 직원 일동 정중 한 접객을 유의하고 있습니다. 점포는 역에서 가까운 장소에서 영업 중이므로, 꼭 다리를 행차주십시오.

우메다 파티라면 다이닝 바를 선택하세요

결혼식 차회이나 미팅 등으로 이용하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가까운 역에서 도보 5 분에있는 막대를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크래프트 맥주를 취급하는 점포는 편안한 분위기 만들기를 유의 누구 님도 분투하지 않고 부담없이 동료끼리의 대화로 분위기가 살과 호평입니다. 마음 놓고 요리와 술을 맛보고 싶은 고객은 뷔페 · 주류 뷔페도 준비 크래프트 맥주를 맛 다할 뷔페 코스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폭 넓은 층의 고객으로부터 호평입니다.
대규모로 파티는 전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내는 완전 분연이며, 어린이를 동반 한 고객도 안심하고 요리를 즐길 때 기쁨의 목소리도 받겠습니다. 성별이나 국적에 관계없이 내점하신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베풀 수 있도록 매일 진지하게 영업하고 있기 때문에, 꼭 내점 해주십시오.

우메다에있는 다이닝 바는 맛있는 맥주가 풍부하다

우메다 역에서 가까운 다이닝 바로 매일 많은 고객에게 내점 해 주시는 ALE HOUSE 카미야는 전세계 크래프트 맥주를 취급합니다. 그 중에서도 좋은 좋은 엘은 일본의 소비량을 자랑하며, 깔끔한 맛의 전통적인 맥주를 더 맛있게 제공 할 수있는 매장이며, 맥주를 좋아하는 고객 대단한 호평입니다. 취급 맥주의 종류가 풍부하고 음식 메뉴의 질 높은 것에서 미디어에서도 소개되었습니다.
술을 취급하는 바는 문턱이 높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만, 매장은 누구 님도 부담없이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 만들기를 유의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동반 한 고객에게 기쁜 완전 분연을 실시, 또한 외국인의 이용도 환영입니다. 성별이나 국적을 불문하고 다양한 계층의 고객이 심신을 편안해질 수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메뉴 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거리낌없이 다리를 행차주십시오.

우메다의 다이닝 바에서 크래프트 맥주를 맛보세요

크래프트 맥주를 좋아하거나 관심이있는 분은 꼭 역에서 가까운 매장까지 다리를 행차주십시오. 지역 1 번점을 자랑하며 TV에서 소개 된 점포는 전세계 크래프트 맥주를 취급합니다. 쓴맛을 비롯해 달콤하고 신맛이 있거나와 종류에 따라 다양한 맛의 전개가 크래프트 맥주는 남녀 불문하고 폭 넓은 연령층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매장은 좋은 좋은 엘의 소비량이 일본 제일이며, 과일 전통적인 맛의 맥주를 더 맛있게 제공 할 때 맥주를 좋아하는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겠습니다.
즐기는 유형에 좌절시면 직원이 정성스럽게 맛의 특징을 알려드립니다. 평소 크래프트 맥주에 친분이없는 고객도 매장에서 원하는 유형을 찾아 내고 사로 되신 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크래프트 맥주를 연중 무휴로 제공하므로, 꼭 부담없이 발길을 옮겨주십시오.

Concept

우메다의 다이닝 바에서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연회와 파티에 최적의 밝은 분위기의 가게입니다

우메다 다이닝 바 ALE HOUSE 카미야는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맥주를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로부터 호평입니다. 코스 메뉴와 뷔페 메뉴가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여자 회나 미팅, 파티 등 그룹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 1 층 좌석은 카운터 등 부담없이 마실 발 같은 분위기로, 3 층 좌석은 테이블 좌석이 메인에서 느긋하게 식사를 즐길 수있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이용 목적에 맞게 좌석 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호평이므로 부담없이 들러주세요.

Blog

가게의 분위기가 전해지는 블로그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등의 소식을보실 수 있습니다